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지디넷코리아]알서포트 원격 기술, NTT도코모 1천만 고객에 제공

[임유경기자][지디넷코리아]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일본 이동통신사 NTT도코모로부터 ‘안심원격서포트 1천만 이용자 달성’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NTT도코모의 유로부가 서비스 안심원격서포트는 지난 2012년 3월에 서비스를 개시, 3년 만에 1천만 명이 넘는 유료 가입자를 확보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에 NTT도코모는 안심 원격 서포트 1천만 계약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서울 방이동 알서포트 본사에서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감사패를 전달한 NTT도코모 히나타 토루 마케팅본부장은 "알서포트와 협업 중인 ‘스마트데이터링크 모비즌’ 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B2C 서비스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성공사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우리 원격 기술이 천만 일본 스마트폰 이용자를 도울 수 있다니 기쁘다. 국내 이통사에 공급된 원격 지원 서비스를 통해서도 많은 이들이 편리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서포트는 지난 2009년부터 NTT도코모와 제휴를 맺고 안심 원격 서포트, 스마트 데이터링크 모비즌 등의 서비스를 선보인 바있다. 2012년에 NTT도코모로부터 150억 원의 투자 유치를 받았으며 2014년엔 함께 조인트 벤처 ‘모비도어즈’를 설립했다.


[기사원문링크]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327184040&type=x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