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데이터넷] 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출시


[데이터넷] 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출시

 

 

지면일자 2011.10.20


원격지원 솔루션 기업 알서포트 (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는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버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초기 도입 비용의 부담 없이 스마트폰 원격지원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ASP 제품의 특성 상 스마트폰 운영 체제 업데이트, 신제품 출시 등의 지원 환경의 변화가 발생해도 최신 업데이트 내용이 자동으로 제품에 반영돼 환경의 변화와 무관하게 최신 버젼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기존 PC에 한정돼 있던 원격지원 서비스를 각종 스마트폰과 태블릿 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단말기에 문제 발생 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스마트폰에 발생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를 진단 및 수리 받을 수 있다.
 
알서포트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이 비즈니스의 핵심인 이동통신사, 스마트폰 제조사 등의 사용을 뛰어 넘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하는 증권사, 은행 등의 금융권 등 및 스마트워크를 시행하는 일반 기업의 임직원 지원용 까지 그 용도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러한 용도 및 사용 기업의 확산 움직임은 보다 손쉬운 도입이 가능한 이번 ASP 제품 출시로 인해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애기자 iyamm@datanet.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4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