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서울 YMCA 청소년문학상, 청소년! 꿈을 꾸다!

벌써 11회째를 맞이하는 서울 YMCA 주최 청소년 문학상 현장소식 전해드립니다.
'YMCA 청소년 문학상'은 청소년들의 문학활동을 적극 장려하고 시상함으로써 창의성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입니다.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달간 방문 및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었는데요.
많은 청소년들이 수필 및 자유형식의 자신만의 개성있는 글을 써서 YMCA에 전달하여 문학상에 도전했답니다.

본 행사는 저희 알서포트와 함께 포시에스,유니온커머스,YsMen서울지방에서 후원해주셨습니다.
시상은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2명, 동상 4명, 장려상 6명을 최종 선발하게 됩니다.대상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장학금 60만원이 수여된다고 합니다. 하여 지난 17일 서울 YMCA 종로회관 대강당에서 시상식이 개최되었는데요. 후원사로 저희 알서포트의 서형수대표님도 행사에 참여하셨습니다.

이날 문학상에 선정된 15명의 자랑스러운 청소년들과 YMCA 및 후원사들이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서형수대표님께서 문학상 상장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시상식에 앞서 염광고등학교 특별공연팀이 댄스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청소년들의 춤실력이 여느 가수못지 않더군요. 이어 염광고등학교 출신의 어여쁜 여학생의 바이올린 연주도 감상했답니다. 이렇게 재능 많고 글도 잘 쓰는 우리 청소년들, 앞으로 우리나라의 미래 걱정없겠습니다 :D 문학상 수상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