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전자신문] "WIS 2010 특집 벤처" IT기관_알서포트


[전자신문] "WIS 2010 특집 벤처" IT기관_알서포트



지면일자: 2010.05.25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는 ‘모바일 오피스 시대의 원격제어, 원격지원’을 주제로 참가한다.

알서포트는 28일 코엑스 3층에서 모바일 오피스 세미나를 열고 자사의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세미나에서는 스마트폰 원격제어·원격지원 시연과 함께 실생활 속의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 사례 발표순서가 마련된다.



알서포트는 WIS 2010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홈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알서포트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 한 대의 아이폰과 커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블로그에 방문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기프티쇼 등을 증정한다.

알서포트는 원격지원 분야 아시아 1위 기업으로서 친환경 무탄소 지원을 통한 지구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알서포트의 기업 이념은 멀리 떨어져 있는 고객과의 원격작업을 통해 비행기·자동차에 쓰이는 화석연료를 감소시켜 지구환경 보호에 일익을 하고자 하는 ‘무탄소지원(Carbonless Support)’이다.

이호준기자 newlevel@etnews.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51900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