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5 하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리모트콜 페이스, 비대면 인증의 선두주자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2015년 하반기를 맞아 한국경제가 선정한 소비자 대상에 알서포트의 비대면 원격 인증 솔루션인 '리모트콜 페이스'가 선정되었답니다. 모두 축하해주세요~!




요즘 '비대면'이란 말이 종종 보입니다. 지난 1일 시행된 개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법'으로 인해 금융회사가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인증'으로 거래자 실명 인증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 때문이지요. 비대면 인증이 보편화되면 굳이 은행에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세상이 오겠네요.


원격 기술의 선두주자 알서포트는 당연히 한 발 앞서 비대면 원격 인증 솔루션 '리모트콜 페이스'를 내놓았습니다. 직접 만나 얼굴을 맞대지 않고서도 원격으로 인증을 하는 것이지요. 스마트폰이나 PC로 신분증 사진을 찍어 보내면 은행 담당자가 진위 여부를 국가 기관에 확인한 뒤 화상 통화로 본인 여부를 다시 한 번 꼼꼼하게 하는 것이지요. 이 모든 일이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이뤄진답니다.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페이스로 이미 올해 국내 은행 여러 곳과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내년부터 비대면 인증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인 메이저 은행과 금융회사와도 협의를 진행 중이랍니다.


발빠른 ICT 기술로 비대면 인증 시장까지 선도하는 알서포트,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2015 하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으로 그 활약을 인정받으니 더 기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알서포트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