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Made In Korea] 모바일 게임 소셜 미디어 '게임덕' MIK TOP3 수상

[임종희 기자][에이빙]


'게임덕(GameDuck)'이 지난 7월 14일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MIK 컨퍼런스&네트워킹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에 참가해 글로벌 미디어가 선정한 TOP3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선정은 에이빙뉴스(AVING NEWS)가 중국, 미국, 핀란드, 베트남 등 각국 글로벌 미디어와 함께 참가기업들의 제품을 면면히 살펴 진행한 프로그램이었으며, 게임덕은 이번 에이빙뉴스 선정 TOP3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게임덕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전문 소셜 미디어 앱으로,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는 것부터 녹화한 영상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소셜 활동까지도 가능하다.

유저 간 소셜 활동을 강조하는 소셜 미디어로서, 누구나 게임영상을 녹화, 방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놀이터의 역할을 하고 있다. 유저들은 게임덕 내부에서 네트워크를 맺고, 팀으로 함께 활동하거나 자체적으로 게임 리그 이벤트를 여는 등 활발하고 독특한 활동성을 보인다.

지난해 9월에 공식 한국 서비스, 11월에 공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16년 5월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현재 한국뿐만 아니라 브라질 등 세계 각국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어, 추후 더 다양한 국가의 사용자들이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덕 신동형 대표는 이번 행사 참가 소감에 대해 "이렇게 흥겹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는 자리를 한국에서 경험하게 되어 즐거웠고, 이번 메이드인코리아 행사를 통해 더욱 다양한 사람들이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되어 기쁘다. 또 TOP3를 수상하게 된 저력을 바탕으로, 다음 행사에서는 진일보한 서비스를 다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드인코리아는 급변하는 경제 상황 속에 해외 수출 어려움을 겪는 국내 기업들을 위해 열린 행사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판로를 모색함과 동시에 글로벌 홍보의 창구를 개척하고자 한다.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네트워킹 파티인 메이드인코리아는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가 기획하고 주최했다.

→ '메이드인코리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기사 원문 링크>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70355&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