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RSUPPORT TECH DAY 2018 행사 후기


rsupport-techday-banner

RSUPPORT TECH DAY 2018의 즐거운 현장을 함께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지난 3월 22일 한국의 고객사분들과 파트너분들을 초대해 알서포트 제품의 가까운 미래와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는 RSUPORT TECH DAY 2018을 개최하였습니다.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된 본 행사의 1부는 한상준 국내영업본부장의 2018년 로드맵 발표를 시작으로 핵심 제품인 리모트콜, 리모트뷰의 새로운 계획들을 선보였습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작년 첫 출시한 클라우드 웹브라우저 화상회의 리모트미팅(www.remotemeeting.com)을 자세히 소개하고 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에까지 불기 시작한 ‘원격근무(TeleWork)’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대미의 3부에서는 리모트미팅을 실제 도입해 활용하고 계신 (주)IIBS 경영기획정보팀장께서 직접 브리핑을 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바르셀로나 MWC에서 선보여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모바일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타스(TAAS)’까지 소개드리며, 하반기 출시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본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Lucky Draw에서 iPad Pro, LG 2in1 PC, 라인프렌즈 음성인식비서 등 다양한 상품으로 모든 참가자의 가슴을 떨리게 만들었습니다.

행사장 외부에 마련된 체험부스 또한 많은 참여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구글글라스를 활용한 리모트콜 비주얼팩의 활용 모습은 참석자 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리모트미팅의 간편함과 안정성을 직접 체험해 보신 참석자 분들은 크게 만족하는 모습으로 많은 도입 상담이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공들여 준비한 콘텐츠와 정보들로 알차게 꾸려진 이번 ‘RSUPPORT TECH DAY 2018’에 참석자 분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2001년 알서포트 창립이래 17년간 꾸준히 발전시켜온 원격지원 리모트콜(www.remotecall.com)과 원격제어 리모트뷰(content.rview.com)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공유하는 모습에 ‘왜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지 알겠다.’는 참석자분들의 평이 쏟아졌습니다.

더욱 완벽해지고 있는 보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웹뷰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사용성 분석으로 강력한 성능으로 진화하는 리모트콜과 리모트뷰, 원격솔루션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알서포트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높은 차별화 기능들을 선보이며 등장한 리모트미팅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꼭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혁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알서포트의 기술력 뿐만 아니라 제품 철학을 담아내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면모를 인정받았습니다.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피치를 올리고 있는 모바일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타스’는 모든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 속도와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참석자분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받았습니다.

알서포트는 앞으로도 고객 & 파트너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교류를 강화해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기사]
ZDNet Korea, 알서포트 “국내 원격근무 솔루션 선도할 것“ – 기사보기
전자신문,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8’개최…원격근무 드라이브 건다 – 기사보기
이데일리, ‘원격근무 잡아라’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8‘ – 기사보기


테크데이 행사장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8에 참여하신 120여분이 행사장소를 꽉 채워주셨습니다.

테크데이 행사장 설명 모습

구글글라스를 이용한 영상지원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직접 체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리모트미팅 설명

설치없이, OS 상관없이, 로그인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웹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테크데이 사회자 인사

영업 일선에서 왕성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는 안동희솔루션영업2팀장님이 전체 사회를 맡아 주셨습니다.

테크데이 개최 인사

본 행사를 주관한 국내영업본부를 책임지고 계신 한상준 본부장님의 인사말로 테크데이 시작을 열었습니다.

리모트콜, 리모트뷰 제품 소개

알서포트의 심장과도 같은 연구개발본부를 총괄하고 계신 김택중 본부장님께서 핵심 제품인 리모트콜과 리모트뷰의 현재와 가까운 미래 계획에 대해 상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리모트미팅제품 소개

원격근무솔루션을 완성시켜주는 리모트미팅을  개발 초기 부터 책임지고 계신 이주민 PM님이 열정적으로 소개해 주셨습니다.

원격근무 시장 소개

알서포트가 내다보고 앞서가고 있는 ‘원격근무’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원격솔루션 적용 방안에 대해 이주명 홍보마케팅팀장이 브리핑하였습니다.

원격 솔루션 도입 사례 발표

영업 최전방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으로 원격솔루션을 도입한 성공사례들을 집약해 알기 쉽게 설명드렸습니다.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타스 소개

알서포트의 근미래를 책임지고 출시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타스! 사업을 책임지고 있는 정태수 PM님이 새로운 제품을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타스 소개

모두가 애타게 기다리던 Lucky Draw시간, 아이패드 프로, LG노트북부터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들로 귀가길 두손을 무겁게 해드렸습니다.

알서포트 테크데이 임직원 단체 사진

늘 고객과 파트너의 가치창출과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품질로 보답하는 알서포트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