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ZDNet Korea]알서포트 리모트콜 비주얼팩 고객 확장나서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리모트콜 ASP 엔터프라이즈’와 ‘리모트콜 ASP 모바일팩’ 사용자들에게 리모트콜 비주얼팩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리모트콜 비주얼팩은 실시간 화상공유를 통해 사물과 현장 모습을 보며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조, 서비스, IT산업 등 제품과 장비 지원 및 유지관리가 필요한 기업과 보험, 보안 등 사고발생에 대한 즉각적인 현장지원이 필요한 분야에서 화상을 통한 고객 지원을 돕는다고 알서포트는 설명했다.

 

리모트콜 비주얼팩에는 화면 캡처, 영상 녹화 저장 및 재생, 그리기, 플래쉬 등의 기능이 탑재돼 있다. 와이파이, 3G, LTE 망을 이용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 알서포트 리모트콜 비주얼팩

알서포트 대표 제품군인 ‘리모트콜 ASP 엔터프라이즈’와 ‘리모트콜 ASP 모바일팩’를 신규 구매하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기업은 연간 100만원 상당의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제공 받게 된다.

 

리모트콜 엔터프라이즈는 고객의 PC를 원격지원하여 상담하는 ‘리모트콜’ 제품군 중 최상위 제품으로 화면녹화, 창구접속 분배, 원격지원중인 상담 세션 공유 기능 등 고객지원서비스를 위한 모든 기능이 포함돼 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스마트폰을 원격지원하여 SW적 결함을 수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유경 기자/ lyk@zdnet.co.kr

 

기사 원문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40708111303&type=x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