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iPad, 리모트뷰를 만나다!


지난 1130Apple iPadWi-Fi, Wi-Fi & 3G 모델 동시에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미국보다 무려 약 6~8개월이나 늦은 출시였으나 국내 사용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정식 출시 전임에도 프로그램 개발 용도나 개인적 용도로 외국에서 직접 구입하여 국내에서 사용하는 사람들(큰 이슈가 되었던*** 장관 사건도 있었지요 ^^;;)이 꽤 있어서겠지요. 출시 전부터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통해 이런저런 소식을 접한 일반 소비자들이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구입을 결심하여 발생한 결과란 생각이 듭니다.




출처: Apple Homepage

어렵게 예약하고1분을 하루처럼 기다려서 두 손에 받아 든 완소iPad.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필자의 경우 70% 업무, 20% 게임, 그리고 나머지 10%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차도남 아이템;; 으로 사용 중입니다. 게임이나, 트위터 등을 사용 시에는 다양한 App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사용하기도 편리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업무 용도로 사용 시 다양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ad에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업무로는 메일을 확인하고 답 메일 쓰기, 웹에서 할 수 있는 업무 처리(ActiveX는 절대! 지원 안하는), 전용App을 개발하여 업무를 수행하기 정도입니다.

하지만 알서포트 리모트뷰(www.rview.net)를 이용하면 어디서든 회사의 사무실 업무 환경과 100% 동일한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업무에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리모트뷰는 자신이 관리권한을 가지고 있는 PC에 미리 에이전트를 설치하고, 인터넷이 가능한 외부에서 자신의PC를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사무실 PC앞에 앉아있지 않아도 외부 카페에서 인터넷이 가능한 단말기(PC, 스마트폰, 타블렛 등)을 이용하여 사무실과 100% 동일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간단한 사용 방법 및 스크린샷을 보면 이해하기 쉬울 거에요^^

우선 www.rview.net에 회원가입 후 접속하고 싶은 PC에서 에이전트를 설치합니다.

가입 시 2주간 1PC를 무료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입하신 iPadPCiTunes Store 에서 RemoteView Mobile for iPad를 검색합니다.

 

iPad에서는 위와 같이 검색이 되고 [FREE]버튼을 TAP! 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국 계정으로 들어가서 영문이지만 한국 계정으로 들어가면 한글로 보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iPad 화면에 RemoteView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자 이제 사무실 PC를 제어해 볼까요? iPadRemtoeView 아이콘을 살짝 TAP! 하세요!

 

리모트뷰(www.rview.net)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사용자는 아래와 같이 에이전트가 설치된 PC 목록을 확인하고, 에이전트의 실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어하고 싶은 PC 선택 후 TAP!

 

에이전트 설치 시 입력하였던 접속계정을 입력합니다. 이중 보안으로 안전하지요!

 

연결 직후 사용 방법에 관한 설명을 볼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습니다.

~! PCiPad속으로 들어왔습니다. iPad를 가로로 돌리면!

 

자그마한 넷북 화면을 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성능은 내 PC100% 동일 하다는거!

필자가 본문에 계속 TAP! TAP! TAP! 이란 단어를 사용한 이유를 아시는분 있을까요?

~! 정답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Android OS 기반의 GALAXY Tap에서도 iPad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뷰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www.rview.com

-아시아 No.1 원격제어 트렌드 리더 알서포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