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매일경제TV, '원격 솔루션 강자 알서포트'를 만난 이유는?

오랜만의 맑고 쾌청했던 오늘 아침, 매일경제TV와 '원격 솔루션 강자 알서포트'가 만났습니다.

*출처: 매일경제TV '출발! 오늘의 증시' 유튜브

 

매일경제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he CEO'라는 코너에 서형수 대표이사가 초대된 것인데요,

올해 알서포트의 실적 전망을 비롯해 10여분간의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주제로 꽉~찬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른 아침 생방송 인터뷰에도 긴장하지 않고 알서포트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있는 서형수 대표입니다!

 

특히 국산 소프트웨어의 해외 진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알서포트의 제품이 일본 시장과 중국 화웨이 등 해외에서 승승장구하는 비결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매일경제TV '출발! 오늘의 증시' 유튜브

또 요즘 국내외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에 대한 얘기도 빠지지 않았는데요,

서형수 대표는 메타버스와 원격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을 결합한 ‘가상 오피스(Virtual Office)’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요즘 화두인 '메타버스에 관한 질문에 알서포트가 그리는 '가상 오피스(Virtual Office)'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날 인터뷰는2025년 성장 목표와 그 전략으로서의 ‘기술 중심의 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전환’에 관한 서형수 대표의 각오 말씀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2025년 성장 목표와 '기술 중심의 마케팅 기업 전환' 전략에 대한 각오로 이날 인터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매일경제TV가 인정한 ‘원격 솔루션의 강자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이사의 인터뷰는 아래 매일경제TV 유튜브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nVMWXJErbg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