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활용사례

[원격제어 어플 추천] PC 원격제어, 안드로이드 아이폰 원격제어 리모트뷰(Remoteview)


[원격제어 어플 추천] PC 원격제어, 안드로이드 아이폰 원격제어 리모트뷰(Remoteview)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오늘은 최근 런칭한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베타버전 리뷰입니다.

리모트뷰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moteview)를 통해 베타사이트 가입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이트 가입에서부터 차근차근 알아 봅시다.

 

Q. 리모트뷰가 대체 뭐야?

리모트뷰는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는 PC와 PC간 원격만 가능했었지요.

제 주변인들의 디지털기기만 봐도 개인PC, 노트북, 스마트폰은 기본이고 태블릿PC까지 다양하게 사용 하더군요. 그렇다면 나의 소중한 자료나 파일들을 손쉽게 관리하고 필요할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면 엄청나게 편리하겠죠?^^

스마트폰,태블릿PC,노트북,데스크탑의 원격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바로 리모트뷰입니다.

 

Q. 리모트뷰 어떻게 사용하지?

간단하게 설치만 해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할 디바이스에 하는거죠. 저는 개인PC와 스마트폰에 설치해 보겠습니다.

  

개인PC에 리모트뷰 설치하기

1. 먼저 개인 리모트뷰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로긴하세요.

    http://beta.rview.com

 

 

2.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컴퓨터관리 화면이 보입니다. 

    Agent 설치하기를 클릭하면 PC에 원격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원격제어 프로그램중 설치가 가장 쉽다는 의견 많이 들었어요^^

그 다음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춰 아이폰은 아이튠즈에서 Remoteview를!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나의 스마트폰에 리모트뷰 설치하기

1. 자신의 OS에 맞게 Remoteview를 설치 해보세요.

   아이폰용 Remoteview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용 Remoteview (다운로드)

 

 

▼ 아이폰에 설치된 리모트뷰 앱                    안드로이드폰에 설치된 리모트뷰 앱                



빨간바탕에 알파벳 R자가 적힌 아이콘 잘 보이시죠?

회사PC를 켜두고 퇴근한 후 집에와서 개인PC로 원격해서 근무하기 좋더라구요~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시 파일 확인하기에도 그만입니다. 언제나 스마트폰 첫화면에서 저를 반겨주는 고마운 어플이지요^^

  

 

차안에서도 리모트뷰가 있어~ 과장님~ 팀장님~ 실시간으로 업무 던져주셔도 걱정없어용! 에헴! 

천.하.무.적 리모트뷰우우~~

 

이제 모바일로 원격한번 즐겨볼까요?

 

3. 로그인을 해보자

     (앞서 사이트에 가입한 아이디와 패스워드 그대로~ 넣으심 되요!)

 

PC에 에이전트를 3개 설치해뒀습니다. 그중 켜진 PC는 화면과 같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컴퓨터 엄청 헤매시는 엄마의 PC에도 에이전트 깔아줘야 겠습니다.

전화해도 잘 모르시더라구요. 역시 네이트온시절부터 원조 컴맹도우미 리모트뷰입니다~!

 

 
아이패드로 보면 더욱~ 큰화면으로 원격가능합니다. 아이패드가 없으시다구요?

리모트뷰만 잘 사용하셔도 아이패드가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훌륭한 이벤트 소개 해드릴께요.

경품팁을 드리자면 버그를 누구보다 많이 등록하고 생각날때마다 리뷰쓰시면 무조건 1등입니다!

 

리모트뷰공식카페 고고씽- (http://cafe.naver.com/remoteview)

 

 

저번달 경품 쓸어가신 미스티러브님의 포스~

PC앞에서도 아이패드로 원격하시는 바람직한 모습이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