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원격제어 전략 세미나 현장 스케치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원격제어 전략 세미나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 19일에 진행되었던 세미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주제는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원격제어에 관련된 세미나입니다.
세미나 초대장은 알서포트 뉴스레터를 통해 발송되었답니다.



Q. 알서포트 뉴스레터는 어떻게 받나요?
알서포트의 세미나 및 이벤트 소식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리모트뷰 사이트에 회원가입하시면 매달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리모트뷰 사이트 무료 가입하기 (무료가입 + 리모트뷰 15일 데모!)

세미나는 지난 10월 19일 수요일 오전 10시~13시, 3시간동안 양재 L타워 5층 데이지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약 130분의 고객님께서 세미나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진행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참가자 등록 확인 및 커피타임 시간을 가졌고 짧막한 환영사와 함께 90분간의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크게 두가지 Session으로 나눠서 발표되었는데요. 성공적인 스마트폰 원격지원 사례와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고객지원 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열심히 경청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퀴즈 경품으로 알서포트 환경사랑 텀블러를 증정하였고 명함 추첨으로 갤럭시탭 최신 모델 10.1 을 드렸습니다. 갤탭은 좀 부러운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어떤 분이 될지 곧! 공개됩니다. 물론, 참여해주신 130분 전원에게는 고급 3단우산을 기념품으로 드렸답니다. 

 

미리 도착한 직원들이 입구에 안내판을 세우고 고객님 맞이에 나섰습니다.

드뎌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 워격제어 전략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바일 비즈니스 어떻게 대응해야 타사보다 효율적인 일처리가 가능할까요? 잠깐 세미나 동영상을 감상해보시죠~


<성공적인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 원격제어 전략 세미나 1편>


             전체 세미나 영상 [ 2편보기 ] [ 3편보기 ] [ 4편보기 ] [ 5편보기 ] [ 6편보기 ]

고객님들께 많은 호응을 받았던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 + Mobile pack)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스마트폰을 원격지원하여 실시간 응대가 가능합니다. 벌써 KT,LG,삼성.. 등 자사 스마트기기의 고객지원 솔루션으로 리모트콜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 KBS 뉴스 방영 [11.08.17] 원격 애프터 서비스 ‘척척’
+ 블로터닷컴 기사 [11.08.07] 원격으로 스마트폰 상담 한번에!…KT, ’올레 원격상담’ 시작  
+ 디지털타임즈 기사
[11.05.25] 알서포트, "리모트콜" LG 옵티머스 블랙 원격 AS 지원

뿐만 아니라 원격 서비스는 갤럭시탭과 같은 패드제품으로 확대되어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원격진단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리모트콜은 발빠른 애프터 서비스를 위한 필수 솔루션이 되고 있답니다. 저에 스마트폰이 원격으로 동작하는 걸보면.. 참 신기합니다. 처음 네이트온 원격 서비스가 새롭고 신선했듯이 말입니다. (참고로 네이트 원격도 저희 제품입니다^^)

노트에 빼곡히 모바일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적고 계신 고객분들이 많아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알찬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이제 마지막 순서 경품 추첨을 해볼까요~?
.
.
.
.

.
.
.
.
!!!!!!!!!!!


갤럭시탭10.1을 받을 행운의 당첨자는....!???


바로~ 이 여성분입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원격제어,지원시 더욱 유용하게 써주세요!
이렇게 3시간 동안의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원격지원,원격제어 전략 세미나 자알~ 마쳤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세미나에 참석 못했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다음번에도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 뵐테니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알서포트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알서포트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