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세라젬, 알서포트 '리모트VS' 도입, 신개념 ‘영상 상담 서비스’ 본격화

세라젬, ‘리모트VS’ 연동한

신개념 영상 상담 서비스 선보여,

신속•정확한 고객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 및 업무 생산성 향상 기대!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RemoteVS*)'를 세라젬에 공급했다고 20일 밝혔다. 

홈 헬스케어 혁신기업 세라젬이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연동한 신개념 고객상담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리모트VS'는 영상 기반의 비대면 원격 상담 솔루션으로, 상담사가 영상 통화를 통해 고객의 상황을 직접 보면서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다. 안내 문자메시지(SMS) 전송 기능을 비롯해 이미지•화면 공유, 영상 녹화 및 이력 관리 기능 등 비대면 영상 상담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세라젬 고객감동센터 직원이 ‘리모트VS’를 통해 보이는 영상 상담을 하고 있다.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상담원이 보낸 문자메시지(SMS)의 인터넷 주소(URL)만 클릭하면 즉시 영상 상담이 시작돼 빠르고 편리하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장년층 고객을 비롯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상담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고객의 설명에 의존해야 하는 기존의 음성 상담 방식은 고객의 상황을 파악하는데 제한적인 반면, ‘리모트VS’ 기반의 영상 상담은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어 고객은 물론,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도 매우 향상된다.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

편의성 및 비용 절감 효과로 고객 지원•상담 서비스 분야서 관심 ↑

세라젬 관계자는 “리모트VS를 연동한 영상 상담으로 보다 편리하고 밀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상담사의 업무 효율성 또한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용법 문의와 같은 간단한 문제는 방문 지원(A/S) 대신 영상 상담만으로 즉시 해결할 수 있어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도 크다. 방문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도 영상 상담을 통해 사전에 고객의 상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하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홈 헬스케어 혁신기업인 세라젬에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공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최근 고객과 기업의 시간 및 비용 효율화를 위해 고객 접점에 영상 기반의 비대면 상담•응대 솔루션 도입이 확대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알서포트는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원격 기술과 제품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모트VS(Remote VS): Remote Visual Support의 조합어로, 원격(remote)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영상 기반의 비대면 상담•응대 솔루션이다. 영상 통화를 통해 상담사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문서 등을 함께 볼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보이는 원격 상담이 가능하다. 기존 음성 전화기는 유지하고 영상 통화만 리모트VS를 이용하기 때문에 구축 및 도입이 간편하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방식을 모두 지원해 기업의 비즈니스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알서포트가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세라젬에 공급했다.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세라젬'이

알서포트의 영상 기반의 비대면 상담•응대 솔루션

'리모트VS'를 도입해 신개념 고객 상담 서비스

'영상 상담 서비스'를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

 

기존 고객 상담 방식인 음성 통화만으로는

고객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렵고,

고객 또한 궁금한 부분을 세세하게 확인하기 어려웠는데요.

 

'고객 중심'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세라젬은

'고객감동센터' 시스템에 '리모트VS'를 연동,

영상 통화를 통해 고객의 상황을 상담사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더 쉽고 편리하며,

밀도 높은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리모트VS에 대해 궁금하다면?👇👇

 

 

알서포트 비대면 영상상담 솔루션 리모트VS(RemoteVS)🕵️

안녕하세요 알서포트 입니다. ​ 원격 기술로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알서포트 제품 중 실제로 우리 생활을 더욱 편하도록 문제를 해결해 주거나 지원해 주는 제품이 있죠. 바로 "리

blog.rsuppor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