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활용사례

리모트미팅이 우리나라 과학•정보통신인을 응원합니다!

 

오늘(2021.04.21) ‘2021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이 알서포트의 리모트미팅을 통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행사 시작 10분 전, 수상자분들이 '리모트미팅'으로 온라인 참석하고 계십니다! 두근두근~ ^0^

 

4월 21일 ‘과학의 날’, 그리고 4월 22일 ‘정보통신의 날’을 맞아 개최된 이날 행사 현장에는 행사 주최 및 주관 기관 관계자 일부와 수상자 대표만 참석하고 그 외 관계자들은 모두 리모트미팅으로 함께 하셨습니다.

 

드디어 '2021년 과학 정보통신의 날 기념식' 행사의 막이 올랐습니다!!

 

리모트미팅은 동시 100명이 동시에 참석할 수 있어서 화상회의 뿐만 아니라 기업이나 기관의 중요 행사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특히 한 화면에서 참석자 100명을 모두 볼 수 있는 웹 기반 화상회의 솔루션은 현재까지 리모트미팅이 유일하답니다!

 

리모트미팅으로 온라인 참석 중이신 수상자 100분과 기념 사진 한 컷!

이번 행사는 '위기를 기회로, 디지털 뉴딜을 선도하는 과학기술ICT'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는데요,

코로나19로 사회 전반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양한 기술 개발로 사회 안정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분들을 응원하며 저희 알서포트도 AI 등 다양한 최신 기술로 리모트미팅을 비롯한 주요 제품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을 새삼 다짐했답니다.

 

위기를 극복하는 ICT , 알서포트도 #리모트미팅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이날 행사는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되기도 했습니다~

 

 

 

알서포트의 월간 뉴스레터 <알짜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