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나도 1인 방송해볼까?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모비즌 스튜디오’ 출시!💥

간편한 웹 기반 영상 편집‧제작 기능으로

1인 크리에이터 시장 정조준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 기업 알서포트는 웹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모비즌 스튜디오(Mobizen Studio)’를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국내외를 막론하고 유튜버,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등 1인 미디어 운영자들이 급격하게 증가했다. 알서포트는 지난해 웹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해 1년여 간 ‘리모트 스튜디오’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운영해왔으며, 이를 ‘모비즌 스트디오’로 정식 출시했다. 모비즌 스튜디오는 웹브라우저만으로 자신만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 편집해 방송을 송출할 수 있는 웹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알서포트가 웹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모비즌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 노트북 하나로 전용 장비•프로그램 설치 없이 초보자도 손쉽게 라이브 방송 가능!

모비즌 스튜디오는 영상 편집 기술이나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무료로 제공되는 디자인 템플릿, 배경음악, 녹화, 라이브 채팅, 스트림 등을 통해 손쉽게 개인방송을 제작할 수 있다. 고가의 방송용 장비나 프로그램을 구입하지 않아도 PC와 스마트폰만으로 다양한 화면을 제작하고 유튜브나 트위치, 기타 송출 시스템에 연결해 라이브 방송을 송출할 수 있다. 쉽게 말해 비용은 물론, 방송 기술이나 인력 부담이 없는 개인방송국을 갖게 되는 셈이다.

 

 

전세계 800만 '모비즌' 사용자 기반으로

글로벌 1인 미디어 소프트웨어 시장 본격 공략!

​특히 모비즌 스튜디오가 출시되면서 기존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Mobizen Screen Recorder)’ 이용자들은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로 녹화한 영상을 모비즌 스튜디오를 통해 손쉽게 고품질 콘텐츠로 편집할 수 있다.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전 세계 810만여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2억 6천만 건에 달한다.

 

 

‘모비즌 스튜디오’의 동영상 콘텐츠 편집 화면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모비즌 스튜디오를 추가한 ‘모비즌’ 브랜드가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 생산 확대와 1인 미디어 시장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 및 기관에서도 교육, 세미나, 이벤트 등에 모비즌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회원가입만 하면 모비즌 스튜디오 2개월 무료 이용!

한편 알서포트는 모비즌 스튜디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유료 버전(스탠다드)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비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help.mobizen.com/hc/ko/articles/10291829469459

 

◾ 참고 기사: 알서포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모비즌 스튜디오’ 정식 출시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튜버,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streamer) 등 인터넷 개인방송,

이른바 1인 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초기에는 게임 플레이 리뷰 영상이나 먹방이 주를 이뤘다면,

이제는 요리, 패션, 뷰티, 운동 등 1인 미디어가

다루지 않는 분야가 없을 정도인데요.😎

이번 '모비즌 스튜디오' 출시로 특히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전 세계 810만명의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 이용자들은

더욱 쉽고 편하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서포트는 '모비즌 스크린레코더' 이용자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멕시코, 브라질을 중심으로

신제품 '모비즌 스튜디오'의 시장 확대를 적극 추진할 예정입니다.

새로 출시한 모비즌 스튜디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려요~!🙌

 

 

 

👇모비즌이 궁금하다면? 가이드 영상 보기👇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상 콘텐츠 제작 플랫폼

모비즌에서 Creative 하세요!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 세상을 연결하는 정보'

👇알짜레터 구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