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서형수대표,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청와대 간담회 참석


 


안녕하세요
? 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입니다.

1 26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이명박 대통령과 중소기업인들과의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강한 중소기업,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드는 글로벌 챔피언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국내 굴지의 중소기업인들을 초대하였습니다. 이 자리에 우수한 해외 수출실적으로 국가 대외무역향상에 기여한 알서포트 서형수대표가 참석하였습니다.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간담회 자리인 만큼 공개형식으로 이루어졌고, 참석한 중소기업인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전달하고 공유하는 열린 대화의 장이였습니다.

 

다함께 오찬을 마친 후, 이 대통령은중소기업이 성공하고 그 성공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 더 많은 젊은이들이 일하게 되고 나라가 융성해지는 그런 선순환 과정에서 여러분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좌절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해서 여러분들이 목표하는 바가 이뤄질 수 있었으면 한다. 그것이 곧 여러분들의 승리이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승리이고, 세계에서 대한민국이 경쟁에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이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서 올 4월에 국가과학기술위원회가 출범을 하기 때문에 정부가 R&D를 한 곳에서 관리를 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는 것도 언급했습니다이 대통령이 중소기업육성 및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힌 바대로 꼭 실현되길 바랍니다.

 

작지만 강한 세계 초일류 강소기업, 규모의 경제속에 휘둘리지않고 뚝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우뚝 서는 알서포트가 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용 출처: <청와대브리핑>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간담회 관련 브리핑

 http://www.president.go.kr/02/9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