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활용사례

[원격제어 프로그램] 갤럭시s2, 아이패드2로 내 PC를 제어한다, 네이트온으로 유명한 알서포트 리모트뷰 리뷰 #1

[원격제어 프로그램] 갤럭시s2, 아이패드2로 내 PC를 제어한다, 네이트온으로 유명한 알서포트 리모트뷰 리뷰 #1



http://rview.com

 

리모트뷰라고 아시나요? 네이트온에서 제공하는 네이트온 원격제어로 유명한 알서포트의 새로운 서비스. RemoteView는 언제 어디서나 내 컴퓨터에서 원격 접속하여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난 5월 20일 런칭된 새로운 서비스인데 어떤 서비스인지 한번 만나보도록 할까요?

 

 

http://rview.com/Guide/OverView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내 컴퓨터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제어하는 리모트뷰. 어떤 상황에 필요로 하는 서비스일까요? 예를 들어서 집에서 사무실 PC에 접근하여 업무를 한다던가, 이동중에 모바일로 PC를 원격제어 한다던가, 기업의 경우 많은 PC자원을 관리해야 할 때 필요한 원격제어 서비스입니다.

 

원거리내 PC 또는 관리할 서버에 '에이전트 (Agent)' 프로그램 설치 후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내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제어하는 서비스로 PC방 카운터에서 손님이 사용하는 PC를 끈다거나 하는 비슷한 상황을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rview.com/Guide/Case

 

집까지 회사일을 끌고 오면 좋지는 않겠지만 어쩔수 없이 집에서 업무를 처리해야할 때 파일을 두고 왔다거나 등의 상황에서 사무실의 PC를 집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고 요즘 해킹이다 뭐다 말이 많은데 집에 있는 개인 PC를 이용한 주식거래 혹은 인터넷 뱅킹 등 언제, 어디서나 내 PC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리모트뷰의 장점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는 것이죠.

  

http://rview.com/Guide/Mobile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를 하는데 리모트뷰는 어떤 식으로 지원을 할까요? 무료로 제공되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20인치, 24인치, 27인치 등의 모니터가 아이폰4, 갤럭시s2, 갤럭시탭, 아이패드2 등으로 그대로 옮겨옵니다. 가장 빠른 원격제어를 자랑하고 그에 따른 강력한 보안 및 암호화 통신을 통해서 안전하게 외부에서 PC에 접속이 가능.

 

 

앞서 말한 아이폰4, 갤럭시s2, 갤럭시탭, 아이패드2 등의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지원하니 이 디바이스들을 소유만 하고 있다면 큰 비용부담없이 리모트뷰를 이용할 수 있겠죠? 상당히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http://rview.com/Guide/Compare

 

개인용과 기업용 두가지로 구성된 리모트뷰. 일반 혹은 SOHO 사용자나 법인 개인사업자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개인용의 경우 반년정도를 사용한다고 해도 13,500원 정도입니다. 다달이 따지자면 휴대폰 부가서비스 하나 사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무리없는 가격인 것 같은데 외부에서 이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 발을 동동 구르는 경우가 많았던 분들의 경우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닐까요?

  

 

스마트폰 천만시대 혹은 태블릿시대에 들어서면서 왠지 더 유용해질 것 같은 서비스 리모트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부터 아이폰, 그리고 갤럭시탭부터 아이패드까지 언제, 어디서나 내 PC를 원격제어하는 리모트뷰 서비스를 사용해 보고 싶다면 한번 가입해 보세요. 14일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은 체험단에 자신이 있다 싶으신 분들은 리모트뷰 사이트에 접속해서 체험단에 참여해 보시고 1년 무료이용권을 상품으로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아직 기간이 남았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리모트뷰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