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활용사례

[아이폰/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리모트뷰(Remoteview)로 장소 제약 없이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을 받자!


[아이폰/안드로이드 추천어플] 리모트뷰(Remoteview)로 장소 제약 없이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을 받자!
 




일전에 소개해 드렸던 아이폰/안드로이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모바일 디바이스 변화와 인터넷 사용 환경이 빠르게 변하다 보니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한 원격제어와 원격지원 분야에서 필요성이 대두가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를 사용해보니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제법 많더군요.

 

자동차 안에서 아이폰으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로 게임과 문서 작업

 주말에 병원으로 어머님을 모시고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어머님 CT 촬영하시는 동안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아이폰으로 아이폰/안드로이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추천어플을 실행시켰습니다.


 무선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떤 장소에서도 가능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태블릿 PC인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에서도 원격제어와
원격지원 모두 이용이 가능하네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아이폰으로 아이폰/안드로이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을 이용해서 웹게임인 대제국도 즐겼습니다.

리모트뷰(Remoteview) 추천어플만 있으면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도 원격제어로 할 수 있고
로컬 PC에서 재생되는 소리도 실시간 전송받아 PC와 똑같은 환경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은 기능도 다양해서
내 PC의 컴퓨터 환경 설정 및 프로세스도 확인 가능하더군요.


 잠시 게임을 즐긴 후에는 문서작업을 해서 메일로
보낼게 있어 어머님을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해봤습니다.

리모트뷰 어플로 파워포인트 문서를 열어 작업도 하고 해서 메일로 전송했습니다.
키보드 입력이나 제어도 가능하니 작은 아이폰이지만 할 수 있는 기능이 많다죠.


 리모트뷰 어플만 있으면 컴퓨터 재부팅도 할 수 있어
컴퓨터를 잘 모르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원격에서 프로그램 설치 지원도 가능하네요. 

기업에서 활용한다면 원거리 A/S도 바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를 통해서 자유롭게 할 수 있겠죠.

 기업 활용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뷰(Remoteview)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rview.com

 PC에서도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로 업무도 척척!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처가에서도 이렇게 자유롭게
워포인트 문서 작업이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더군요. 

이렇게 리모트뷰(Remoteview)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내가 지정한 PC를 원격제어 할 수 있고 어플이 설치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태블릿 PC인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에서도 원격제어와 원격지원이 가능하네요.

미용실에서 안드로이드 갤럭시플레이어70으로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동영상 감상
 

머리를 자를 겸 미용실에 갔는데 대기 손님이 제법 되어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마침 갤럭시플레이어70을 가지고 갔기에 와이파이 연결하여
미리 설치해둔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을 실행했습니다.


 정민이때문에 다운로드 받은 톰과 제리!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을
실행해서 동영상을 바로 보니
머리를 깍는다고 대기하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네요.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만 있으면 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등에 동영상을 직접 넣고 다니지 않아도
어디서나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니 편리하죠.


톰과 제리는 시대가 바뀌어서 다시 봐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을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미용실에서 보냈네요.

 PC 원격제어나 원격지원! 이제는 마음편하게 리모트뷰(Remoteview) 어플을 이용해서 사용해보세요.
아이폰 / 안드로이드 추천어플인 리모트뷰(Remoteview)로 원격제어만 하시면 생활 편해지네요.

 

참! 리모트뷰(Remoteview) 사용자 카페에서 현재 무료체험 이벤트(5월31일까지) 중인데
경품도 제공하니 관심 있는 분은 카페 가입하고 신청해보세요.

 특히 1개월 무료 이용권을 공식카페 회원에게는 제공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리모트뷰 사용자 카페에서 신청해야 혜택이 많으니 무료체험도 하시고 경품도 받아보세요.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 리모트뷰(Remoteview) 사용자 카페 바로 가기

http://cafe.naver.com/remoteview


IT 블로거 정민파파님 리뷰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