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제가 쓰고 있는 RemoteView 소개합니다~




제가 사용중인 원격지원 제품인데여~

원격 프로그램중에는 제일 나은듯하네여~

 

HOME > 리모트뷰소개 > 리모트뷰란?
 
RemoteView는 원거리의 내 PC 또는 관리할 서버에 '에이전트(Agent)' 프로그램 설치 후 인터넷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내 컴퓨터에 원격 접속하여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실시간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집에서
칼 퇴근 후 또는 휴일에도 필요시 회사 PC에 접속하여 업무처리한다. 멀리 떨어져 계신 부모님께 컴퓨터 사용법을 도와드린다.
사무실에서
회의실에서 공용 PC에서 내PC로 접속하여 회의를 한다. 우리 아이 숙제를 도와주거나 컴퓨터 이용관리를 한다. 공인인증서가 있는 집에 PC로 접속하여 인터넷 뱅킹 등 전자거래한다.
서버 관리자
IDC에 있는 서버에 대한 서비스 관리 등의 작업을 원격에서 쉽게 처리한다.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
일부러 회사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외부에서 회사PC로 접속하여 E-mail, 전자결재 , 견적서 제출 등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고객사 PC를 이용하여 프리젠테이션 가능하다.
학생, 교수님
학생이 집 PC에 리포트, 발표자료를 놓고 왔거나 교수님이 수업자료를 연구실에 놓고 왔어도 파일 송수신, 원격 프린트 등을 할 수 있다.
 
원거리의 내 PC 또는 관리할 서버에 "에이전트(Agent)"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간단한 에이전트 프로그램 설치 후,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어디에서나 웹브라우저로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합니다.
유동 IP를 사용하세요? DHCP나 방화벽(firewall) 또는 프락시(proxy) 서버가 설치된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인가요? RemoteView는 복잡한 기업 네트워크 환경을 원활히 지원합니다.

RemoteView는 초보사용자도 에이전트 프로그램 설치부터 원격제어에 이르기까지
몇 분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보안과 안전성으로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개인 블로거 yehe91님 포스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