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디지털타임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알서포트 - 리모트뷰 5.0 서버

[디지털타임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알서포트 - 리모트뷰 5.0 서버

지면일자: 2010.06.23

 



■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소비자추천' - 원격지원솔루션

알서포트(대표 서형수)의 `리모트뷰 5.0 서버'는 한국, 중국, 미국에서 동시 출시한 기업형 원격 관리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수 백, 수 천대의 단말기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라이브뷰 기능을 제공하고, 각종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정확하게 서버를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구현한다.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제품을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그리고 24시간 무결점 운영이 돼야 하는 서버 및 각종 단말기를 기업의 서버 관리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를 통해서도 상황을 체크하고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텔 브이프로 기술인 RWT(Remote Wakeup Technology) 기능으로 꺼져있는 PC의 전원관리가 가능하고, AMT(Active Management Technology) 기술을 접목해 원격지 PC의 무인 시스템 재설치, 원격 바이오스 설정 등과 같은 강력한 제어기능을 제공한다.

또 기업형 원격관리 핵심 기능인 통합 라이브뷰 인터페이스는 관리 PC들을 그룹으로 묶어 관리할 수 있으며, 실시간 썸네일 보기 기능을 통해 실시간 멀티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실시간 썸네일 보기 기능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된 UI로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손쉽게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관리자는 수 백대의 관리 PC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돼 포스(POS) 단말기 또는 키오스크 단말기, 무인 PC들을 더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언제 어디서든 제어하고자 하는 PC의 바탕 화면을 공유하고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크로스 원격 제어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맥 등의 다양한 PC 환경뿐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환경까지 지원하는 원격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리모트 5.0 서버도 이를 이어받는 히트 상품이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62402014560600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