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설날 미리 준비하자! 고향 내려갈 때 원격제어 리모트뷰를 쓰세요~

 

설날 미리 준비하자! 고향 내려갈 때 원격제어 리모트뷰를 쓰세요~” 

 

 

l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언제든 원격으로 내 PC에 접속하여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

l  PC로 접속 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으로도

제어하고자 하는 PC를 제어할 수 있다.

 

 

이 리모트뷰로 어떻게 설날을 준비할 수 있을까?

필자는 리모트뷰로 오랜만에 만난 부모님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할 수 있다!” 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필자. 필자의 부모님께서는 부산에서 살고 계신다. 어느 날, 인터넷 활동을 즐기시는 어머님이 PC가 고장 났다며 전화를 하셨다. 게다가 A/S센터에 전화를 하니 주말이라 이틀을 기다려야 한다고 불평까지 하셨다. 이 때 생각난게 바로 ‘리모트뷰’! 2013년 신년에 부모님 집을 방문 했을 때, 어머니 컴퓨터에 이미 리모트뷰를 설치해놓고 온 필자는 본인의 회사 PC에서 리모트뷰 접속. 리모트뷰를 통해 어머니 PC에 접속해서 인터넷 연결을 재설정해 20분만에 문제를 해결해 드렸다. 어머님이 모르는 사소한 고장이라 간단한 조치만으로 PC을 바로 사용 할 수 있게 해드릴 수 있었다. 부모님은 신기해 하시며, ‘재주 많은 자식, 낳아 둔 보람이 있구나~’란 말을 하셨다 ^^

 

 

이처럼 기기 사용에 서툰 부모님들의 PC 365일 관리해 줄 수 있는 방법이 리모트뷰 접속이다. 올 설날 연휴 때 고향에 내려가서 부모님 PC에 리모트뷰를 설치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든 내 PC나 스마트폰으로 부모님 PC에 접속해서 관리해 드릴 수 있다. 문제가 생겼을 때 간단한 수리를 해드릴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PC에 있는 깜찍한 사진 파일들도 간단하게 부모님 PC로 보내드려서 손자 사진, 동영상 등을 보실 수 있게 해드릴 수 있다.

 

효자 노릇 톡톡히 할 수 있는 리모트뷰로 또 어떻게 설날을 준비할 수 있을까?

고향에서 친척들과 쉬고 있는데, 멀리 떨어진 내 PC에 접속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갑작스레 회사에서 내 보고서를 필요로 한다면?

당황해 할 필요 전혀 없다. 손에 리모트뷰가 설치된 스마트폰이 있다면, 스마트폰으로 내 PC에 접속해 필요한 파일을 찾고, 내용 수정하여 메일을 보내는 등의 모든 업무를 할 수 있으니까! 그러니까 모든 직장인들이여~ 설날에 고향 내려가기 전, 혹시 모르니 리모트뷰부터 설치하길 권장한다.

사용 방법

*리모트뷰를 사용하려면,

리모트뷰 홈페이지(www.rview.com)에서 에이전트를 다운로드 è PC에 설치 후 è 원격 제어를 시작하면 된다

 

*스마트폰으로 제어하고 싶을 땐,

Googleplay(Android), Appstore(iOS) 등 앱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 설치 후 è 원격 제어를 시작하면 된다.

*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PC를 제어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 두자!

 

리모트뷰 강점

리모트뷰는 타사의 원격제어 솔루션과는 기술력에서 비교할 수 없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알서포트가 자체 개발한 VRVD(Virtual Remote Video Driver)엔진을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CPU점유율이 낮고 전송 패킷량이 적기 때문에 저속 인터넷 환경이나 모바일 접속시에도 빠른 속도의 원격제어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피플은 스마트하게 워크한다.

스마트워크를 위한 툴은 리모트뷰 이다.

그러므로 스마트피플은 리모트뷰를 사용한다.

2013년 설날! 리모트뷰로 스마트하게 준비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