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콜

[전격 공개] 리모트콜 NEW 기능

[전격 공개] 리모트콜 NEW 기능 - 새로워진 리모트콜에만 있는 특별한 기능

[깜짝 변신] 리모트콜 NEW UI - 새로워진 리모트콜의 확 달라진 UI 

 

안녕하세요. 새로운 모습으로 업그레이드된  리모트콜 6.0입니다.

 

새로워진 리모트콜 6.0에서는 원격 지원에 최적화된 새로운 기능들을 야심차게 선보입니다. 

이제 상담원의 업무 효율은 물론 원격 지원을 받는 고객의 만족도까지 쑤욱~ 올라가겠죠!^^

 

그럼, 이제 리모트콜의 어떤 기능이 새로워졌는지 확인해 볼까요?

 

 

▶ 새로워진 리모트콜에만 있는 특별한 기능 

 

기능 1 iOS 실시간 화면 공유

기능 2 원격 지원 대기 버튼 통합

기능 3 모바일 창구 선택

기능 4 창구형 지원 예약 시 파일 첨부

기능 5 모바일 위젯(widget)

기능 6 iOS 웹 브라우저 공유

 

 


 

기능  iOS 실시간 화면 공유   "국내 최초로 아이폰, 아이패드 화면까지 공유합니다."

 

iOSAirplay 기능을 이용한 실시간 화면 공유(screen sharing) 기능을 추가 하였습니다. 원격 접속 상태에서 상담원이 자동으로 Airplay 구동하거나, 고객이 직접 수동으로 Airplay 구동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이 직접 수동 연결 ]                                                         [ 상담원이 MDM 연결 ]

 

 

 

 

기능 2  원격 지원 대기 버튼 통합   "바쁜 상담 시간, 버튼 선택의 고민을 없앴습니다."

 

상담원이 에이전트에서 로그인하면 사용 가능한 제품 라이선스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상담원이 어떤 원격 지원을 할 것인지 직접 선택하지 않아도, 시작하기버튼 하나만 누르면 고객이 지원 요청한 PC, 모바일 또는 카메라 영상을 원격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능 3  모바일 창구 선택   "모바일에서도 창구를 선택하여 지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이나 리모트콜 비주얼팩으로 원격 지원 요청 시, 고객이 원하는 창구를 선택하여 지원 요청 또는 상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기능 4  창구형 지원 예약 시 파일 첨부   "예약할 때 미리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리모트콜 모바일팩이나 리모트콜 비주얼팩으로 원격지원을 요청할 때, 장애 증상 캡쳐 이미지나 현장 동영상 파일을 상담 자료로 미리 첨부할 수 있어 더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능 5  모바일 위젯(Widget)   "원격 지원 중, 고객이 보다 자유로워집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으로 원격 지원 연결 중에 고객이 모바일 화면에서 App의 메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위젯이 표시됩니다. 위젯을 펼치면 채팅/잠금/종료를 원터치로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능 6  iOS 웹 브라우저 공유   "아이폰도 상담원과 웹 페이지 공유가 가능합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으로  iOS 단말기 원격 지원 시, 상담원이 고객 폰의 웹 페이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격 공개] 리모트콜 NEW 기능 - 새로워진 리모트콜에만 있는 특별한 기능

[깜짝 변신] 리모트콜 NEW UI - 새로워진 리모트콜의 확 달라진 U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