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콜

리모트콜 삼총사, 제품별 특징 엿보기


원격 지원에 관심이 있는 분은 리모트콜이라는 이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혹시 이런 분 계신가요? 리모트콜은 뭐고, 모바일팩하고 비주얼팩은 또 어떻게 다른지 헷갈리는 분이요.

그래서 이번엔 리모트콜 제품군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참고 - 리모트콜이란?


참고 - 리모트콜 소개 자료



 

현재 리모트콜 제품군은 셋으로 나뉩니다.

1.     리모트콜

2.     리모트콜 모바일팩

3.     리모트콜 비주얼팩


제품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모트콜

리모트콜은 PC 원격 지원 도구입니다. 상담원이 리모트콜로 고객 PC에 접속해 화면을 보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원격으로 제어해 문제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콜을 통해 윈도우 / OS X / 리눅스 기반 기기를 원격 지원하는 환경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콜은 강력한 성능, 안정적인 접속, 남다른 편의성으로 국내와 일본, 아시아 시장을 석권하고 글로벌 원격 지원 도구로 자리매김했답니다.

 

>> 리모트콜 자세히 보기

http://www.remotecall.com/kr/products/remotecall/ 




 

리모트콜 모바일팩

리모트콜은 모바일 기기를 원격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요즘은 모바일이 대세입니다. PC보다 모바일 기기를 더 많이 쓰지요. 고객을 만족시키려면 당연히 모바일 지원을 고려해야 합니다. 리모트콜이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리모트콜은 모바일 기기의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격 지원하는 것은 물론 아이폰, 아이패드와 같은 iOS 기기의 원격 지원 기능까지 담아낸 기술력, 알서포트이기에 가능한 성과랍니다.


>> 리모트콜 모바일팩 자세히 보기

http://www.remotecall.com/kr/products/remotecall-mobile-pack/ 





 

리모트콜 비주얼팩

리모트콜 비주얼팩은 세상 모든 것을 원격 지원합니다. PC와 모바일 원격 지원만으로 세상 모든 것을 원격 지원할 순 없겠지요? 비결은 현장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있습니다.



 

백 번 듣는 것이 한 번 보는 것만 못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전화로 내용을 설명하자니 고객도 답답하고 상담원도 답답합니다. 만약 상담원이 직접 현장을 볼 수만 있다면 바로 답을 줄 수 있을 텐데요. 리모트콜 비주얼팩의 핵심 가치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리모트콜 비주얼팩을 쓰면 고객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비친 모습 또는 고객이 찍은 현장 사진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장에 가지 않고도 모든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는 말이지요. 마치 천리안을 가진 것 같겠지요?

 

>> 리모트콜 비주얼팩 자세히 보기

http://www.remotecall.com/kr/products/remotecall-visual-pack/




 

지금까지 리모트콜 제품군의 특징을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기능의 차이는 있지만 본질은 같습니다. 현장에 가지 않고도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이지요.

 

나날이 편리해지는 세상, 이를 실현하는 숨은 공로자 중 하나가 리모트콜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알서포트는 앞으로도 원격으로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