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알서포트 -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7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글로벌 클라우드 원격지원·제어 소프트웨어 기업 알서포트입니다.
2017. 9. 25(월) ~ 9. 28(목)까지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주관으로 개최된 Cloud Expo Korea 2017에서 Rsupport의 RemoteCall, RemoteView, RemoteMeeing을 선보였습니다.

| Cloud Expo Korea 2017 둘러보기 |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엑스포로 세계 최대 정보통신 전시회 ‘ITU Telecom word 2017’와 연계 개최되었습니다. 당 행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참가하여 행사의 열기를 더 했습니다.

알서포트는 Cloud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PC/모바일/현장의 문제점을 원격으로 확인하고 해결하는 RemoteCall, 원격지의 PC/모바일을 제어하여 기업들의 성공적인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RemoteView, 별도의 설치 없이도 Chrome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쉬운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RemoteMeeting등의 제품을 전시하였으며 부스에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전시회 풍경-01

전시회 풍경-02

전시회 풍경-03

| 세션요약 |
당 행사에서 알서포트는 기업홍보관과 ITU Award Telecome world Award에서 두 번의 세션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기업홍보관에서 진행된 세션에서는 B2B Marketing 이주명 팀장이 “Mr.R’s weekday with Telework”의 제목으로 기업에서 성공적인 telework를 이룰 수 있는 방안으로 자사의 제품인 RemoteView와 RemoteCall을 제안 드렸습니다. 많은 기업 참가자 분들이 세션에 참여해주셨고 자사의 제품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ITU Telecom World Awards에서 진행된 세션 발표에서는 Global Business 오지환 팀장이 화상회의를 활용한 Telework를 주제로 발표하였으며, 본 세션에서는 쉽고 간편한 접속 방식과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한 화상회의 RemoteMeeting을 제안 드렸습니다. 특히 비싼 사무실 임대비로 인해 고객과의 상담공간이 부족한 해외 참가자들이 간편한 화상회의 솔루션으로써 자사의 제품을 주목하여 관심을 보내주셨습니다.

전시회 풍경-04
전시회 풍경-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