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Japan IT Week 2018 Spring 행사 후기 - 알서포트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원격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알서포트입니다. 


알서포트는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재팬 IT 위크 2018 봄 전시회에 참가해 일본 참관객에게 리모트미팅 화상회의를 열심히 알렸습니다. 


재팬 IT 위크 박람회 속 알서포트, 그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영상과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Japan IT Week 2018 Spring 영상

[RSUPPORT] Japan IT Week 2018 Spring




전시회 후기



재팬 IT 위크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뽐내는 IT 전시회입니다. IoT, 임베디드, 클라우드, 마케팅 등 11개의 테마로 구성된 전시회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년에 두 번, 봄과 가을에 각각 개최된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이번 재팬 IT 위크 2018 봄 전시회에선 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전시관을 찾았습니다. 


알서포트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화상회의 S/W ‘리모트미팅’을 들고 나와 호평을 받았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관에 자리를 잡은 알서포트 전시관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리모트콜 화상 회의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되기 때문에 누구나 즉시 회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 개설도, 참여도 정말 쉽고 빠릅니다. 링크나 연결 번호를 알려주면 외부 손님 초대도 걱정없죠! 물론 이 때도 회원 가입이나 소프트웨어 설치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력한 협업 기능 덕분에 한층 매끄러운 회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문서 파일을 공유하고 그림을 그려 설명하면 회의가 더 쉬워집니다. 문서 공유로 부족하다면? 내 PC 화면 그대로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수도 있죠. 


사무실에서도, 현장에서도 리모트미팅은 힘을 발휘합니다. 회의실에 리모트미팅 박스 하드웨어를 설치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멋진 화상 회의실이 완성됩니다. 


또 모바일 앱으로 어디서든 리모트미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 안드로이드 기기도 가리지 않습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회의에 들어갈 수 있겠네요.  



어렵고 불편해서 쓰지 않던 화상 회의는 잊으셔도 좋습니다. 리모트미팅은 다릅니다. 현장에서 리모트미팅에 쏟아진 관심이 이를 방증합니다. 설치 없이, 초기 도입비 없이, 보안 걱정 없이 모두가 즐기는 쉽고 빠른 화상회의! 모두를 웃게 하는 화상 회의! 리모트미팅이 만들어드립니다.  





세미나 발표 영상 - RSUPPORT와 함께 성공하는 텔레워크를!


알서포트는 재팬 IT 위크 세미나에서 “RSUPPORT와 함께 성공하는 텔레워크를!”이란 주제로 

미니 세미나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궁금하신 분을 위해 세미나 발표 영상을 첨부합니다. (일본어) 


RSUPPORTと共に 成功するテレワークを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