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BCN] RSUPPORT, 리모트 데스크탑 솔루션의 거래 문의 급증

[BCN] RSUPPORT, 리모트 데스크탑 솔루션의 거래 문의 급증

 

 

 

지면일자 11.05.19 (현지시간)

리모트 서포트 솔루션을 개발판매하는 한국 벤더 RSUPPORT(안천홍이사 부사장겸일본 지사장)

3 11일에 발생한 동일본 대지진 이후, 리모트 데스크탑 솔루션 「Remote View」의 거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동사는, 올여름도 계속 될 전망인 절전에 대한 준비나 사업 계속성(BCP)의 필요성을 계기로,

재택 근무 툴로서의 수요가 한층 더 높아져가고 있다고  보고 있다.


리모트 데스크탑 솔루션 「Remote View」의 무료 트라이얼 건수는, 2월에는 212건 대비 익월은 410건으로 배증했다.

안천홍이사 부사장겸일본 지사장은 「파트너에게서는 유저로부터의 거래 문의가 많다고 듣고 있다」라며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

 

안지사장은, 「금년의 여름 철에도 계속 될 전망인 절전에 있어 기업들은 출근 당번제등의 대책을 계획하고 있어 

리모트 데스크탑 솔루션과 같은 재택 근무 툴은 기업의 활동에 불가결하게 되고 있다」라고 보고 있다.

특히 「Remote View」는, PC 이외에 iPhone이나 iPad, Android 단말로부터도 원격 조작 할 수 있어 긴급사태에의 대응에 도움이 된다고

 

안지사장은  커넬 레벨의 가상 비디오드라이버(VRVD)에 의한 고속 제어를 리모트뷰의 특징의 하나로서 들고 있다.

Windows API를 경유하는 Message Hooking 방식의 화면 제어 스피드보다30%이상 고속이라고 한다.

「영상의 리스폰스가 빠르고, 위화감이 없다. 기존의  타제품에 만족할 수 없는 유저가 「Remote View」에 대해 문의해 온다」라고 안지사장은 상황을 말한다.

 

동사는 현재, 「초기 비용 무상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월액 1000엔으로 「Remote View」를 제공하고 있다.

재택 근무를 주제로 하는 세미나도 개최해, 수요의 발굴에 힘을 쓰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기사를 보세요.

http://biz.bcnranking.jp/article/news/1105/110519_126403.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