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

알서포트 비대면 업무 필수 솔루션 3종, 'K-비대면 바우처' 버추얼 컨퍼런스에서도 시선 집중!

10월 29일 디지털데일리 주최로 <'K-비대면 바우처' 디지털 혁신 솔루션 버추얼 컨퍼런스>가 개최됐습니다.

비대면 디지털 혁신 솔루션 행사에 비대면 원격 전문 기업 알서포트가 빠질 리 없겠죠?

이날 행사에서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 남양원 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비대면 업무/재택근무 전략'이라는 주제로 알서포트의무의 비대면 업무 필수 서비스 3종을 상세히 소개했습니다.

 

남양원 본부장은 실제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환경에서 벌어질 수 있는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알기 쉽게 설명했는데요,
특히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상황에서 알서포트 서비스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웨비나로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많은 분들이 알서포트의 비대면 업무 필수 솔루션 3종에 큰 관심을 보여주시며 많은 질문을 주셨는데요, 알서포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날 행사에서 저희가 미처 답변을 드리지 못 했거나 답변 내용이 조금 부족하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세한 질문이나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세요, 그럼 저희 알서포트 담당자들이 곧 상세한 정보와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서포트에 화상회의 및 재택근무 서비스, 또는 비대면 바우처 문의하기


코로나19 종식을 바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뉴노멀이 될 화상회의, 재택근무도   비대면 바우처를 통해 알서포트와 함께 하세요!

덧. 사실 이날 행사는 사전 녹화로 진행됐는데요, 청중들이 많을 때만큼 긴장하신 남양원 본부장의 모습을 살짝 공개하고 갑니다~!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청중이 없어)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울어어~

 

#K-비대면바우처 #비대면바우처 #중소기업_비대면 #중소기업재택근무

#비대면_업무

#재택근무솔루션

#화상회의솔루션

#알서포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