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6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SoftWave) 현장 리뷰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세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전문 전시회인 ‘Softwave(소프트웨이브) 2016’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ICT가 발전할 수록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져가고 있는 시대 상황에 맞게 기업인, 직장인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학생들까지 열띤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세계 최고의 원격 지원 SW ‘리모트콜(RemoteCall)’ 과 원격 제어 SW ‘리모트뷰(RemoteView)’를 전면에 배치한 알서포트 부스에도 500여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더군다나 직접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많아 운영하는 스탭들은 힘든 줄 모르고 3일 동안 행복한 비명을 질렀습니다.



뜨거웠던 Softwave 2016 현장 속 알서포트의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공유합니다.


[영상으로 보는 SoftWave 2016 현장 리뷰]

[ 현장 사진 ]

많은 정부기관과 공공기관이 한뜻으로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을 위해 세계 최초로 ‘소프트웨어‘ 전문 전시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더 많은 관람객 분들이 알서포트의 원격 기술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더 넓은 체험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전시회장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많은 분들께서 더욱 많은 관심으로 리모트콜과 리모트뷰에 대해 문의해 주셨습니다.


리모트콜은 PC, Mobile 뿐만 아니라 현장과 사물, 더 나아가 비대면 인증까지도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소프트웨어입니다.


리모트뷰는 사내 PC, Mobile을 넘어 티켓 발권기, 디지털키오스크와 같은 무인 단말기를 한눈에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원격 관리 소프트웨어로 산업현장 관계자 분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55인치 대형 TV를 통해 영상으로 전달하는 리모트콜과 리모트뷰에 대한 설명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나의 일상과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여드리는 원격 기술, 알서포트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알서포트와 리모트뷰를 아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참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새롭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찾아뵙는 알서포트와 리모트뷰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6년에 개최될 다양한 국내·외 IT전시회에서 알서포트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전시회 명을 클릭하면 해당 전시회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10월 : HongKong Electronics Fair Autumn Edition (홍콩, 중국)
10월 : Japan IT Week 2016 (도쿄, 일본)
11월 : J深圳 HighTech Fair (센젠, 중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