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트렌드&활용팁

[노트앱추천] 순간 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Catch 하자!

당신의 아이디어를 소중히 여기는 Catch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메모하고 싶을 때, 인터넷을 하다가 중요한 정보를 스크랩 하고 싶을 때, 스마트폰에 있는 메모기능이 2%부족할 때! 이럴 때 꼭! 필요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Catch”를 소개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Catch는 쉬운 인터페이스 그리고 편리한 메모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메모가 습관이 되지 않은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Catch를 한번 알아볼까요?

 

(무료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유료노트에서나 지원하는 잠금 기능 기본지원)

 

가운데 화면이 Catch메인 메뉴 입니다. 한글화가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모든 노트보기 태그/텍스트메모/카메라메모장/사진첩메모장/음성 메모장/상기메모장등 정말 필요한 기능들만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든 노트들을 누르면 저장한 순서대로 모든 노트들이 나타납니다.

 

메모기능 증 태그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자신이 작성한 많은 메모 중 원하는 내용만 쉽게 볼 수 있고 검색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르고 쉽게 자신이 작성한 메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음성을 기록하고 싶다면 음성메모기능을 사용하세요.

상기 메모는 예를 들어 다음 주 월요일에 중요한 미팅 오후6시에 있는데 상기 메모를 통해 시간을 입력하면 그 시간대에 알람과 함께 상기 메모 팝업으로 중요한 업무나 약속을 알려주어  실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atch 위젯을 이용하여 순간 메모 할 일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 기록 할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을 통해 Catch사이트에서 스마트폰과 PC 동기화로 PC에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음.)

 

 

Catch 특징은 에버노트에서는 유료 기능인 잠금기능을 Catch에서 기본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메모한 내용들이 웹 서버에 동기화 되기 전 자신의 스마트폰에 저장되고 WI-FI에서만 동기화 되도록 설정이 가능해서 스마트 폰 Lite요금제(100MB)를 사용중인 유저들도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어플리케이션 Catch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아이디어~ 절대 놓치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