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

"알서포트"가 창립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부제: 팬데믹 시대의 올바른 창립기념행사)

클라우드 기반 원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어느 산업 분야에서나 마찬가지겠지만 소프트웨어 기업이 20년간 업을 이어나가기가 쉽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저희 알서포트는 20주년을 넘어 그 다음 20년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라나19 팬데믹이 아니었다면 대표이사 이하 임직원 모두 모여 기쁘고 즐겁게 창립 20주년을 자축했을텐데요. ㅠ_ㅜ 그래도 임직원 모두의 안전과 건강이 더 중요하죠 ^^

대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전 직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이용권을 선물하였습니다!

이용 기간도 충분해서, 아직은 주의해야겠지만 곧, 조만간! 알서포트 직원 모두 집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할 수 있겠죠?

그렇다고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 아쉬운 마음을 담아 알서포트 라운지에 기념 떡케이크가 등장

알서포트 창립20주년 기념 떡케이크!!! 글자는 먹을 수 있지만 꽃은 먹을 수 없었답니다~

 

마침 오늘 출근한 직원들은 달콤한 행운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간만에 동료들도 보고 떡도 먹고~!

아! 재택근무 중인 직원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전 직원 책상 위에 20주년을 기념한 자그마한 선물을 놓아주실 예정이거든요!

저희 알서포트 임직원 모두는 독보적인 원격 기술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메타버스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쭉쭉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알서포트의 월간 뉴스레터 <알짜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