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보안뉴스] 원격제어 솔루션과 UTM을 하나 가격으로 산다.

 

블루데이타,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 개시


 지면일자 2009.10.21

블루데이타(대표 최성수, www.bluedata.co.kr)는 최근 총판쉽을 가지고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 알서포트 (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kr)와 UTM 시장의 선두 업체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 www.fortinet.co.kr)를 통해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루데이타는 대기업 군 및 공공기관에 정보보안 컨설팅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 컨설팅 전문업체로 보안장비 납품 및 보안취약성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고 있는 업체다.


회사 측은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원격제어 솔루션 알서포트의 ‘RemoteCall 4.0 Lite’ 버전과 ‘Standard’ 버전에 대해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시리즈 중 SMB 시장을 겨냥한 ‘Fortinet 50B Bundle’이나 ‘60B Bundle’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령 알서포트 ‘RemoteCall 4.0 Lite’ + 포티넷 ‘Fortinet 50B’을 구입할 경우 행사가격은 137 만원(부가세 별도)이며 보안장비의 경우 컨설팅을 통해 납품되어 진다. 회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모델 체인지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국내 원격제어 솔루션 '알서포트'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웹 브라우저로 고객의 컴퓨터를 빠르게, 쉽게, 안전하게 실시간으로 원격제어 또는 지원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하는 원격 솔루션이다. 회사측은,  Standard 는 단순원격에서 파일전송 음성공유 등 부가 기능이 포함이 되어 있고, Lite 버전은 파일전송 등 부가 기능이 빠진 단순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함께 제공되는 포티넷의 Fortigate 50B 장비는 SOHO 장비이며 50M 방화벽 성능과 IPSec VPN 48M, IPS 30M 의 성능을 지닌 UTM 이며 SMB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본점과 지점을 연결하는 VPN(가상 사설 망)의 지점 표준이 될 만큼 VPN 시장의 레퍼런스도 확보하고 있다.


블루데이타 측의 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위협에 대비한 보안장비를 필요로 함과 동시  원거리 출장에 불필요한 낭비를 하고 있는 중소기업체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오병민 기자
boan4@boannews.com

기사원문보기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page=12&idx=18252&search=&find=&kind=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