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알서포트 ‘리모트콜’, 日서 3년간 100억어치 팔려
지면일자 2009.02.26
알서포트의 원격업무지원솔루션인 ‘리모트콜’이 일본에서 100억원어치(누적)가 팔렸다.
26일 이 회사(대표 서형수www.rsupport.co.kr는 ‘리모트콜’ 일본지역 판매사인 오츠카-쇼카이를 통해 지난 2006년부터 3년간 누적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이를 기념해 오츠카-쇼카이에 ‘2008 베스트 재판매(Reseller) 인 재팬(in Japan)’ 판매채널왕 인증서를 수여했다. 서형수 사장은 “올해 일본에서 매출 50억원을 달성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은용기자 eylee@etnews.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etnews.com/news/detail.html?id=200902260157
'알서포트 소식 > 알서포트 언론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타임즈] 알서포트, 원격지원 세계 1위 목표… 녹색성장 실현 (0) | 2011.08.02 |
---|---|
[기업탐방 DT 파트너스] 주력제품 `리모트콜` (0) | 2011.08.02 |
[기업탐방 DT 파트너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 (0) | 2011.08.02 |
[디지털타임즈] 알서포트, `원격지원` 세계 20여개국에 공급 (0) | 2011.08.02 |
[디지털타임즈] 2008 히트상품 소비자추천부문 - 원격지원솔루션 (0) | 2011.08.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