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

日서 원격제어 SW 탑 찍었다?! 리모트뷰 TV광고 방영, 그 후!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최근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죠..? 이런 말하기도 입이 아플 정도네요ㅠ 대부분의 기업들은 이러한 비상 상황에 '재택근무'를 연장하면서 직원들의 안전과 업무연속성 유지에 힘쓰고 있을 겁니다. 이럴 때야말로 재택근무 환경 구축과 운영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원격제어' 솔루션이 진가를 발휘할 때인데요!

재택근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서포트의 원격제어 솔루션이 일본에서 재택근무 용 원격제어 SW 탑을 찍었답니다! 보안 면에서도 깐깐하기로 소문난 일본 시장에서 인정받으며 최고의 경쟁력을 자랑하는 리모트뷰, 어떻게 된 일인지? 한번 소개해 볼게요😀

 

일본 유명 개그맨, 연예인 기용
일본에서 총 두 번의 TV 광고 방영.. 인지도 대폭 향상!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알서포트의 원격제어 솔루션 '리모트뷰'는 특히 일본에서의 인기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작년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일본 내 원격근무 수요가 급증하면서 리모트뷰는 일본에서만 전년 대비 287.5% 성장했을 정도입니다. 갑작스럽게 재택근무를 실시하게 되면서 리모트뷰는 IT 숙련도와 상관없이 모든 직원들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탁월한 보안 및 관리 기능이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 올해 두 번, 일본에서 TV 광고 방영.. 반응이 뜨거웠다

일본에서 입지를 단단하게 굳혀나가던 중,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나가자!는 목적으로 올해 들어 총 두 번의 TV 광고를 제작하여 방영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10월 말부터 방영된 두 번째 광고에서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개그맨이 나오면서 원격근무 중 발생하는 어려움을 ‘리모트뷰’로 해결해 주는 내용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출처: 리모트뷰 일본 CF 한 장면(관련 기사: 아이뉴스24 Link )

TV 광고를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 대폭 향상에 성공했답니다👏


일본 18,000사 이상의 기업이 선택한 리모트뷰
올해 일본에서 만족도 '3관왕'을 달성!

 

이러한 결과를 보면, 타사 원격제어 솔루션 대비 알서포트 '리모트뷰'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실 일본에서는 고객 후기 등을 찾아보면 쉽게 알 수 있듯이 이전부터 타 경쟁 제품의 사용성에 불편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도입 시 복잡하고 번거로운 초기 설정, 접속이 자주 끊기는 등의 불안정함, USB 타입의 접속 방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함 등 이 있었죠. 그런 상황 속에서 알서포트가 인지도 향상과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제품 품질이 따라줬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감사하게도 올해 전문 기관이 실시한 조사의 3가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원격제어 서비스 종합 만족도 No.1」
「원격제어 서비스 요금 만족도 No.1
「원격제어 서비스 보안 대책 만족도 No.1」


- 2021년 일본 트렌드 리서치 인터넷 조사

 

앞으로도 축적된 고객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원격근무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의 IT 시장 전반을 선도해 나갈 기업이 되겠습니다 :)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알서포트 제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알서포트의 월간 뉴스레터 <알짜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댓글